화장품

대봉엘에스, 멜라닌 억제 원료 IFSCC에서 발표

피앤케이도 화장품의 안티폴루션 효능 시험 구성 등 관련 포스터 소개

대봉엘에스는 제24차 IFSCC(세계화장품학회)에서 4편의 포스터를 발표, 세계 각국의 1000여명의 전문 연구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논문 중 'S-시링조일 아세틸 메칠 시스테네이트 합성, 효능 평가와 미백과 항염효과가 강력한 다기능성 소재(SYNTHESIS and EVALUATION of S-SYRINGOYL ACETYL METHYL CYSTEINATE NOVEL AND POTENT DEPIGMENTATION AGENT WITH ANTI-INFLAMMATORY EFFECT)'는 프로 멀티 화이트 시스테인(Pro Muti White Cystein)을 다뤘다. 이 원료는 멜라닌을 억제해 미백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항염효과가 있어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포스터 '유사세라마이드와 α-토코페롤 유도체의 종합적인 화장품 소재로서의 평가(Synthesis and Evaluation of Tocopherol derivatives and Pseudo ceramide as a Cosmeceutical ingredients)'는 유사 세라마이드와 α-토코페롤 유도체를 다뤘다. 프로 오메가-9 세라마이드는 천연 유래 성분인 세라마이드의 유사 구조체로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효능은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α-토코페롤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쉽게 빛, 열 및 공기에 의해 쉽게 변형돼 시간의 경과에 따라 역가가 감소되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대봉엘에스가 개발한 신규 α-토코페롤 유도체는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며, 주름개선 효과를 가진다.


한편, 대봉엘에스의 자회사인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이하 피엔케이)도 이번 'IFSCC'에 참여했다. 피엔케이 역시 '화장품의 안티폴루션 효과 방법'과 '뇌파분석을 통한 감성평가 방법'라는 포스터를 발표했다. 특히 '화장품의 안티폴루션 효과 방법'을 통해 완성도 높은 안티폴루션 효능 시험 구성을 소개했다.


앞서 피엔케이는 미세먼지 차단 화장품 효능을 검증하기 위한 시험을 개발해 특허받은 바 있다. 이어 이번 포스터 발표를 통해 오염물질의 하나인 흡연 연기에 따른 피부 지질막 산화 정도를 확인하는 시험의 우수성을 알렸다.


대봉엘에스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업계 리딩 기술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27일 '2017 인차이나 포럼' 중국 뷰티 관계자 30여명이 대봉엘에스 인천 남동공단 공장을 방문 상호 관심사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방문단은 요녕성이미용기업협회와 뷰티기업, 학계 관계자로 구성됐다. 방문단은 회사 투어를 통해 차별화된 신소재 연구개발, 의약품 수준의 생산관리에 깊은 관심을 표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