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대봉엘에스, '2017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선정

대봉엘에스가 11월 29일 열린 ‘2017년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헌정식에서 대구 신서동 한국산업단지공단 본사의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헌정은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지난 2014년부터 산업단지 출범 50주년을 기념하여 심사를 통해 2020년까지 총 300개사를 선정한다.


이번 헌정 심사 과정에서 대봉엘에스는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13.6%, 영업이익 35.0% 증가 기록 △R&D 투자 매출액의 3.8%가 넘는 기술집약형 기업의 성장성 △2015년 인천시의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표창 및 2016년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의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등 우수한 고용지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선정 기업은 클러스터 과제 지원, 기업성장센터의 컨설팅, 수출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대봉엘에스는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API). 전문기업으로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인 제주의 화장품 원료를 80여 종 생산하고 있다. 해당 원료들은 전 제조과정이 제주에서 진행되며, 파라벤 6종,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벤조페논, 인공향, 광물성 원료, 동물성 오일, 타르 색소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7-프리시스템을 적용해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또 2015년 ’의약품실사상호협력기구(PIC/S)’의 의약품 국제 품질기준인 GMP 인증, 지난 4월 수출 전용 GMP 3실 완공으로 진해거담제 L-카보시스테인(L-Carbocisteine)의 제조 공정 시스템을 완성했다.

 

KICOX 오한석 기업성장교육추진단 단장은 “대봉엘에스는 선진 기술로 글로벌한 역량을 갖췄다고 판단돼 ‘2017년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헌정했다”며 “해당사의 제품과 기술이 해외로 수출될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지원 의지를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