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신박, 콜라보’ 화장품 리미티드 에디션 잡아라

홀리데이 에디션[9] 일러스트 감성 자극, 높은 가성비, 기부 동참 등 연말 한정판 뷰티제품 잇달아 선보여

2주가량 남은 연말. 올해를 마감하는 한정판 제품은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소비자 구매욕을 자극한다. 화장품 기업들은 감각적인 콜래보와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잇달아 출시했다.

각 제품마다 색다른 감성을 자극하거나 대용량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익숙한 브랜드에 아티스트의 새로운 감성까지 더한 한정판 제품은 소장 욕구를 겨냥했다. 남다른 감성과 즐거움으로 소비자를 찾아온 화장품 홀리데이 컬렉션을 소개한다.

◇ '볼빨간 사춘기' 순수 감성,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얼베리어’가 감성 뮤지션 ‘볼빨간 사춘기’ 이미지를 적용한 ‘익스트림크림 리미티드에디션’을 출시했다. 2030 여성 감성 표현 대표 아티스트로 유명한 '볼빨간 사춘기'의 일러스트를 용기 겉면 디자인으로 활용한 콜래보레이션이다.

또 본품 대비 용량을 1.5배 늘렸다. 한정 수량 출시로 대용량 익스트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성비도 충족시켰다. 한편, 지난달 발표한 볼빨간 사춘기 ‘고쳐주세요’를 개사한 싱글음원 ‘지켜주세요’와 뮤직비디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동화작가 김승연 참여 패키지 홀릭, 망고 버터 컴포팅 한정판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는 동화 여우모자, 얀얀 등 인기작가 김승연과 함께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제작했다. 

이번 한정판은 인도 자무이 지역 소녀들의 생활 개선과 자립을 위한 ‘Let’s Love 캠페인’의 일환이다. 제품 구매만으로 선순환적인 기부에 동참 가능한 의미 있고 따뜻한 캠페인 이미지를 입혔다.

◇ 크리스마스라 컬러풀한 미키 마우스?!, 미키마우스 홀리데이 에디션

‘키엘’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디자인이 담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키마우스의 귀여운 일러스트를 베스트셀러인 바디로션 ‘끄렘 드 꼬르’에 적용했다.

선물을 가득 들고 웃음을 짓고 있는 미키 마우스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한다. 함께 선보인 에코백과 파우치도 증정한다.

◇ 연말 파티 털 달린 화장품 인기몰이, 슈퍼서퍼 퍼 컬렉션

‘클리오’는 ‘SUPER SUFUR 퍼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 패셔니스타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퍼(FUR)가 모티브다.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페이크 퍼(인조 모피)를 사용한 패키지로 클리오만의 트렌디함이 돋보인다. 

독특한 퍼(FUR)로 무장한 이번 컬렉션의 주요 타깃은 20대이다.  ‘킬 커버 컨실 쿠션’, ‘킬블랙 브러쉬 라이너’, ‘프로 아이 팔레트’ 등 클리오 베스트 셀러 제품과 ‘수퍼수퍼 루즈 힐’, ‘수퍼수퍼 네일스타일러’ 등 신제품까지 총 6종, 19품목으로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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