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홀리데이 에디션[3] 지적 장애인의 일러스트로 따뜻한 감성 표현…스팀크림과 핸드크림, 신규 섀도 팔레트 등 7종 구성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키뮤와 함께 했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 실현으로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올해 홀리데이 에디션은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려가는 산타, 큰 벌룬을 타고 내려오는 산타의 모습 등이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해준다. 입체적으로 제작한 단상자는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핸드 앤 네이처 대용량 핸드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대용량 수분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 메이크업에 제격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캐러멜 브라운 계열의 브라운노트와 로즈 브라운 계열의 러브로지 두 가지로 뷰티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한 화보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 누드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파티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