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고객 소통&호흡 강점 네이처리퍼블릭, EXO 팬미팅·이벤트 등 더욱 확대

[신년기획=2018 브랜드전략③] 2018년 경영방침 ‘혁신과 성장’, 히트제품 개발, 디지털 혁신, 고객 충성도 강화, 해외 사업 확대 중점 과제 꼭 이룰 것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들과의 소통과 호흡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소비자가 꼭 필요할 때면 어김없이 네이처리퍼블릭의 이벤트가 열리는 까닭이다. 올해도 다양한 캠페인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해 메이크업 부문 선풍적으로 인기몰이했던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를 착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품질 색조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을 지속 운영하고 새롭고 특별한 혜택도 늘려갈 계획이다.



또 EXO와 고객과의 만남도 주선한다. 2월 3일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화정체육관에서 ‘EXO와 함께하는 그린 네이처 2018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준비한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다. 국내외 고객 총 6000명을 초대, 팬들과 더욱 가까이 교감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채웠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월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그린더마 마일드’ 라인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 

지난해 선보인 착한 성분과 착한 원단, 착한 가격의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의 후속타다. 2014년부터 저자극 보습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았던 ‘그린더마’ 라인을 5종에서 10종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더마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해당 라인의 꾸준한 인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의 2018년 새해 경영방침은 ‘혁신과 성장’이다. 

△히트제품 개발 △디지털 혁신 △고객 충성도 강화 △해외 사업 확대 등의 중점 과제를 꼭 이루겠다는 각오가 남다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시무식에서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슬기롭게 헤쳐나가자고 다짐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