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EXO ‘꽁꽁수딩젤’ 촬영 영상 공개

올여름 주력 제품인 아이스 수딩젤의 뛰어난 쿨링감 전달, 25일까지 공식 SNS서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이후 체험형 마케팅 확대 예정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올여름 주력 제품인 아이스 수딩젤의 특징을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뿌리는 순간 느껴지는 쿨링감과 스프레이 타입의 간편한 휴대성 등을 반영한 ‘꽁꽁수딩젤’의 별칭이 영상에서 두드러졌다. 



‘시원한 알로에를 Take Out 하세요!’의 메시지를 위트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기도 했다. 특히 EXO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매력이 돋보인다.

영상 속 EXO 멤버들은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야외 농구 코트에 모여 치열한 한 판 승부를 펼친다. EXO의 열기 가득한 모습은 보는 사람을 빠져들게 만든다. 어느 순간 ‘컷’ 하는 감독의 목소리와 함께 광고 촬영 현장으로 상황이 반전된다. 

EXO 앞에 서늘한 냉기를 뿜어내는 알로에 트럭이 등장하고 트럭 안에 가득 담긴 아이스 수딩젤을 뿌리는 순간 멤버들은 극강의 시원함을 느끼며 꽁꽁 얼어붙는다.

해당 영상은 5월 경기도 이천에서 진행됐다. EXO 멤버들은 더운 날씨에도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농구공을 가지고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스 수딩젤을 뿌린 후 꽁꽁 얼어붙는 장면에서 멤버들 모두 아이처럼 해맑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공식 SNS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꽁꽁수딩젤과 #아이스수딩젤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100만 뷰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EXO 사인 CD를 선물한다. 또 대규모 체험단과 ‘꽁꽁수딩젤 체험 트럭’ 등 소비자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