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네이처리퍼블릭X키뮤,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사회적 브랜드 KIMU 협업한 올해 3번째 한정판, 숲속 크리스마스 맞이 모티브, 판매 수익금 일부 지적장애인 미술교육 지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올해로 3회째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공식 디자인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숲속 동물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모티브로 했다. 소복이 쌓인 눈 위를 아장아장 걷고 있는 펭귄과 트리 옆에서 산타를 기다리는 사슴의 모습 등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키뮤(KIMU) 디자이너들의 순수한 시각으로 탄생한 유니크한 일러스트를 제품 패키지 및 단상자에 표현했다. 또 금색 포인트 글씨로 따뜻한 감성을 극대화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인기 품목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대용량 2종과 함께 ‘트윙클 펄리 섀도’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신제품 ‘트윙클 펄리 섀도’는 핑크 베이지와 코랄 핑크, 골드 브라운 등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기획했다. 입자가 작은 글리터부터 큰 사이즈까지 다채로운 펄감의 제형까지 더해져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키뮤(KIMU)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과 지난 2016년부터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했다. 

현재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하고자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KIMU)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