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네이처리퍼블릭, 넥센 히어로즈와 공동 마케팅

2018년 시즌 동안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 후원 및 선수단에 자외선차단제 제품 지원
프로야구 통한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5월 2일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 2018년 시즌 동안 넥센 히어로즈를 통해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 후원 및 선수단 제품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프로야구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모든 연령대가 즐기는 스포츠이자 경기 관람은 여가 활동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야구장을 찾는 여성 팬들이 꾸준히 늘고 있고, 경기 스케치 장면마다 여성들의 모습이 TV화면에 자주 잡히는 등 눈길을 끌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정규 시즌 동안 여성을 위한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통해 인기제품을 증정할 예정. 또한 이정후·박병호·서건창 등 넥센 히어로즈 선수단에게 야외 운동 시 유용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워터프로프 선블럭’ 등 자외선 차단제를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SPF50+ PA++++ 등급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호감도를 높여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스포츠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