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리더스코스메틱, 유럽 현지화 마스크팩 ‘호평’ 연발

3월 15~18일 2018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서 ‘전문성’ ‘제품력’ 입증, 유럽 내 입지 공고 기대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2018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유럽권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박람회에서 선보인 현지 맞춤형 제품 때문이다.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린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힌다. 올해 전 세계 69개국 2,677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25만여 명에 가까운 인파가 몰렸다.



이번 박람회에서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화장품이라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럽권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에 맞춘 현지 맞춤형 마스크팩 ‘데일리 원더스 Daily wonder)’와 ‘세븐 원더스 Seven Wonder)’를 제품을 선보여 큰 관심을 얻었다. 2016년부터 프랑스 대표 유통 체인인 ‘마리오노(Marionnaud)’와 손잡고 유럽 시장 공략에 힘을 쏟는 가운데 참관객의 이목 집중은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페이셜 마스크 12종 및 핸드, 풋, 헤어 마스크 3종 등 새로운 현지 맞춤형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모두 유럽제품등록(CPNP)을 마친 제품이다.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유럽 전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 남성 피부 타입에 맞춰 개발한 ‘리더스 스텝 솔루션 퍼펙트 옴므 스킨케어’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한 향과 촉촉한 사용감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제품은 유럽에서의 호평을 바탕으로 추후 국내 홈쇼핑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전문성과 제품력을 기반으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상담한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유럽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