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페리페라, 2018 커밋뷰티 페스티벌 출격

16~17일 동대문 DDP서 열리는 커밋뷰티 페스티벌에 독립 부스 참여, 16일 정다빈 게릴라 팬미팅 및 뷰티 토크 진행,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샒 일일 점장 및 바캉스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 진행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6월 16~17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뷰티 크리에이터 축제 ‘커밋뷰티 페스티벌(COMET Beauty Festival)’에 참여한다.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UFO크리에이티브가 주최하는 커밋뷰티 페스티벌의 커밋은 COME&MEET의 합성어다. 일반 방문객은 물론 크리에이터와 참여 브랜드의 입체적인 만남을 의미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약 1만여 명의 관람객과 함께한다.



1823 영타깃 브랜드 페리페라는 썸머 한정판 컬렉션인 ‘달달 공장’ 컬렉션 무드의 팝하고 트렌디한 부스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현장을 찾는 소비자를 맞이한다.

​먼저 16일 페리페라 뮤즈인 배우 정다빈의 게릴라 팬미팅과 뷰티 토크가 진행된다. 원조 아이스크림 소녀다운 앙큼한 모습으로 방문객에게 직접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어 라이징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와 ‘샒’이 페리페라 부스를 깜짝 방문해 일일 점장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17일에도 역시 ‘깡나’의 ‘바캉스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를 비롯, 파워 뷰티 크리에이터와 방문객이 직접 소통하고 뷰티팁을 공유하는 시간이 열린다. 

​또 부스 한쪽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페리페라 인기 제품이 정품으로 증정된다. 신제품 잉크 더 젤라또, 잉크 블랙카라 NEW는 현장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한정 판매된다.

​한편, 커밋뷰티 페스티벌에서 씬님과 이사배는 각각 애장품 옥션을, 개코새롬은 퍼스널 컬러진단, 이승인은 팬들에게 캐리커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다영&무파사 커플은 먹방 푸드트럭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