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어퓨X데일리라이크=원더 텐션 팩트

에이블씨엔씨 고객 소확행 위해 콜래보 제품 기획, ‘원더 텐션 소소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개최

에이블씨엔씨의 어퓨가 생활용품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협업한 ‘원더 텐션 팩트’를 출시했다.

17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원더 텐션 팩트 데일리라이크 콜래보 제품은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 △모이스트 △앰플 등 3종을 21호 및 23호 두 품목씩 총 6품목으로 선보였다.



이번 협업 제품의 콘셉트는 ‘#OOTD_TENSION’이다. ‘OOTD’는 ‘Outfit of the day’의 줄임말로 그날 착용한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활동이다. 어퓨 측은 ‘매일 가지고 다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이라는 의미라고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신제품은 어퓨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원더 텐션 팩트’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 패턴 디자인을 입혔다. 강력한 커버력이 특징인 ‘원더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에는 도도해 보이는 여우를, 촉촉한 ‘모이스트’에는 귀여운 웰시코기를 각각 새겼다.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앰플’에는 털이 복슬복슬한 알파카가 디자인됐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 사업본부장은 “사회적 기업인 마리몬드와의 협업 등으로 개념 팩트로 널리 알려진 원더 텐션 팩트가 고객들의 ‘소확행’을 위해 데일리라이크와 함께했다”며 “어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하고 가치 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원더 텐션 팩트’ 구매 고객에게 여우와 웰시코기, 알파카 그림으로 꾸며진 ‘원더 텐션 소소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준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한편, 데일리라이크는 가구와 식기, 의류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리빙&라이프’ 브랜드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