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본딩 컨실러’ 2종 10품목을 출시했다. 이번 컨실러 라인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작은 결점까지 꼼꼼하게 가려주는 ‘고밀착’, ‘고커버’가 장점이다.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점도 눈에 띈다. 또 쫀득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들뜸 없이 잘 밀착되고 오래 지속된다. 컨실러 라인은 ‘본딩 밤 컨실러’와 ‘본딩 드롭 컨실러’ 2종이 색상에 따라 17호 ‘아이스’부터 25호 ‘모카’까지 각각 5품목씩 구성했다.

‘본딩 밤 컨실러’는 점, 진한 잡티, 피부 트러블 등 국소 부위 커버에 좋다. 원하는 부위에 소량 바르고 5~10초 정도 기다린 뒤 경계 부분만 잘 펴주면 된다. 손가락을 사용하기 어려운 굴곡 부위에는 작은 브러시를, 넓은 범위 커버를 원할 때는 퍼프를 이용하면 된다.
‘본딩 드롭 컨실러’는 투명 스포이드 어플리케이터로 필요한 부위에 한 방울씩 떨어뜨려 사용하기 편하다. 다크서클, 기미, 주근깨 등 넓은 범위 커버에 유용하다. 파운데이션으로 사용하거나 필요에 따라 커버력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다른 베이스메이크업 제품과 블렌딩해도 된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 사업본부장은 “어퓨 본딩 컨실러는 밤과 스포이드 두 가지 형태와 다섯 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상황에 알맞게 골라 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어퓨는 고객에게 다채롭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