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2019년 특수 기대', 미샤 강남→명동 전초기지 이전 오픈

에이블씨엔씨 “명동 상권 부활 예견, 국내외 고객에 글로벌 브랜드 홍보 위한 단행 조치”

에이블씨엔씨가 서울 명동에 ‘메가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4월 오픈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M’을 전략적으로 이전한 것. 내년 명동 상권 부활을 염두하고 이전을 단행했다고 전해진다. 

13일 미샤 ‘메가 스토어’ 오픈 행사는 미샤 모델인 가수 겸 배우 나나, 신인 배우 전소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미샤 ‘메가 스토어’는 2개 층 총 300㎡ 규모다. 지난 4월 오픈한 미샤 ‘갤러리 M’은 총 2개 층 528㎡이다. 약 2/3를 축소하면서 까지 강남에서 명동으로 전초기지를 옮긴 셈이다. 

이에 대해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부문 전무는 “2019년부터 외국인 관광객의 증가 등 명동 상권이 다시 부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샤 ‘메가 스토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 모두에게 새로운 미샤를 홍보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재도약을 알리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메사 스토어 1층에는 미샤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 테마 별로 마련됐다.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스크린을 통해 제안 받고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룩 앤 미’ 존도 준비됐다.

2층은 사용자들이 직접 뷰티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스튜디오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공간’, 제품에 고객이 원하는 각인을 새겨주는 ‘서비스 공간’, 편안한 쇼핑을 위한 ‘개인 라커’ 등이 들어섰다.

특히 스튜디오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콘텐츠를 제작할 때 색감, 음향 등을 전문 스튜디오 수준으로 완성할 수 있는 공간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