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라네즈, 맞춤형화장품 서비스 ‘명동 쇼룸’ 오픈

피부고민(4 type)×4가지 성분을 조제관리사가 즉석 제조
라네즈 전 라인 테스트 및 5대 핵심제품 체험 등을 위한 ‘라네즈의 방’ 연출


라네즈가 맞춤형화장품 체험 공간인 ‘명동 쇼룸’을 리뉴얼 오픈한다. 고객이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라네즈의 방(Room of Laneige)’ 콘셉트로 꾸며졌다.


쇼룸 1층은 라네즈 전 라인을 유형별, 피부 고민별로 확인하는 테스트 및 5대 핵심 제품(워터뱅크, 크림 스킨, 워터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C, 퍼펙트리뉴라인)의 제형과 향으로 오감으로 체험하는 공간이다. 매장 한쪽은 소파, 화장대, 거울 등의 방 콘셉트로 꾸몄다.


2층은 맞춤형화장품 서비스인 ‘비스포크 크림 스킨(Bespoke Cream Skin) 공간이다. 고객의  피부고민(보습, 탄력, 결, 톤) × 네 가지 성분(히알루론산, PHA, 나이아신아마이드, 펩타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조제관리사가 즉석에서 제조해준다. 크림스킨 용기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돼 있다. 해당 서비스는 별도 예약 없이 유료 체험이 가능하다.


라네즈는 소수의 인원이 매장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소규모 투어 프로그램 ‘라네즈 스테이’를 11월 4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라네즈디비전 이혜진 상무는 “급변하고 있는 리테일 환경에 대응해 브랜드를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경험 중심 매장’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라네즈 명동 쇼룸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쉼과 머무름의 경험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