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보습 크림+항산화 앰플 담은 ‘수분광’ 효과의 뉴 ‘피지오겔 쿠션’

NO.1 피지오겔 DMT 크림 핵심 성분과 데일리뮨 앰플로 2주만에 피부결 개선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인수한 ‘피지오켈(Physiogel)’은 매끈한 수분광을 선사하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디펜스 파운데이션 쿠션’을 출시했다. 

피지오겔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70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과학의 브랜드사다. 이번 제품에는 7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한 ‘피지오겔DMT 크림’의 핵심 성분을 포함한 처방(칸타월드 조사, 브랜드 랭킹 ‘20 1분기 기준)과 항산화 앰플의 핵심 성분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바르는 순간 내 피부처럼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가 살아나고, 커버 및 톤 보정은 물론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고 한다. 

또한 피지오겔의 대표 항산화 앰플인 ‘데일리뮨 앰플’에 포함된 페룰릭 애씨드 성분을 함유했했으며 이와 함께 비타민 B3와 B5를 더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기초 제품처럼 사용 2주만에 피부 결을 개선(엘리드, 2259 여성 34명 테스트)해주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라며 “다시 화장을 시작하시는 고객분들이 피부에 부담없는 기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쿠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모공이나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줘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오랜 시간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