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스킨미소, 보습 끝판왕 ‘센텔라 히알루론산 세트’... 5나노 히알루론산 함유

기획 세트(토너·앰플·크림) 출시...정제수 대신 진정 유효성분 7배 많은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 함유



피부 모공 전문 브랜드 스킨미소가 5나노 히알루론산과 마다가스카르산 병풍추출물을 함유한 ‘센텔라 히알루론산 세트’ 토너·앰플·크림 3종(Centella Hyaluronic Acid Line(Toner, Ampoule, and Cream)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5나노 히알루론산의 10중 수분 철벽 ▲정제수 대신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 사용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사용 등 모이스처의 끝판왕이라 할 정도로 보습에 강하다. 

히알루론산은 1g 당 6ℓ의 물을 흡수하는 보습의 아이콘. 다만 분자량이 커 피부 흡수가 어려운 단점이 있는데 이를 기존보다 552배 작은 5나노로 만들어 흡수율을 높인 게 특징이다. 이렇게 되면 피부 건조함을 잡고 피부 치밀도와 탱탱함을 책임지는 기능이 우수한 고분자의 특성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침투력을 높여 바닥부터 촘촘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덧붙여 수분이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크고 작은 사이즈의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차곡차곡 쌓여 있어 탄력과 수분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센텔라 히알루론산’ 라인의 두 번째 특징이 바로 정제수 대신 진정 유효성분이 7배 더 높은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을 사용한 점이다. 병풀 추출물의 함유량이 △토너 48.5% △앰플 82.1% △크림 75%에 달해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준다. 

세 번째 특징은 전성분 모두 EWG 그린등급의 안심 포뮬라로 구성해 순한 제품이어서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게다가 3종 모두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제품별로 ‘센텔라 히알루론산 토너’는 △피부 수분길을 열어주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수분 장벽 강화와 진정 효과의 백미꽃 추출물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 개선 알란토인 등을 함유해 ‘피부 갈증해소·진정’에 도움을 준다. 

‘센텔라 히알루론산 앰플’은 인위적인 점증제 없이 히알루론산으로 보습력을 채워 피부를 쫀쫀하게 만들어 준다. 주요 성분인 병풀, 사철쑥, 꿀, 녹차추출물이 바닥부터 차오르는 ‘수분 충전 진정 앰플’이다. 

‘센텔라 히알루론산 크림’은 △피부 수분길을 열어주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수분 결합으로 보습력을 높여주는 프로비타민 B5 성분인 판테놀 △피부의 과민 반응을 줄여주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서양송악(아이비) 잎/줄기 추출물 △피부 진정과 수분공급 도와주는 알란토인 등이 함유된 ‘수분 보습막 진정 크림’이다. 

한편 모공케어 전문 브랜드 스킨미소는 롱셀러인 ‘코팩’을 비롯 △에이헬퍼(A.Helper) 3세트(토너·에센스·스팟) △피지아웃 3세트(코팩·피지제거기·필링젤) △모공끝장 3세트(모공세럼·스팟세럼·폼클렌징) △모공 첫 3세트(토너·모공세럼·나이트크림) 등으로 유명하다. 영국 셀프리지백화점 입점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