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고운세상코스메틱,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론칭

100% 비건+생분해도 테스트+친환경 공법+재생펄프 단상자 등 지속가능한 뷰티 원칙 선언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기능성 클린뷰티’ 콘셉트의 신규 브랜드 ‘비비드로우’를 론칭했다. 닥터지(Dr.G) 이후 19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 트렌드'에 대한 대응이라는 설명이다. 

비비드로우는 20일 오픈한 홈페이지에서 ‘신선한 자연 원료를 활용해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만든 건강한 제품과 선명하고 즐거운 변화의 활력을 위한 비비드 모먼트(vivid moment)를 선사하는 브랜드’라는 슬로건을 제안했다. 또한 비비드로우 브랜드 탄생 배경과 지향 가치, 제품 정보 등 스토리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픈과 함께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선을 보인 제품은 △비비드로우 3종 트라이얼 키트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 바 등 4종이다. 

향후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원칙에 따라 ▲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인증을 받은 100% 비건 제품 ▲자연적으로 내용물이 분해되는 정도를 측정하는 생분해도 분석 테스트완료 ▲워터리스(Waterless), 에코그리디언트(Eco-gredient) 등 친환경 공법 활용 ▲앰플 2종에 PCR 50% 유리병 사용 및 분리배출 용이한 용기 와이퍼 적용 ▲전 제품 재생펄프 100% 단상자 적용 등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제조 전 과정에 친환경·윤리적 가치를 반영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은지 비비드로우 팀장은 “소비자와 비비드로우 제품은 물론 탄생 배경과 지향하는 가치에 대해 나누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비비드로우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비비드로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론칭 기념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