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하이라이터 라인 ‘피치 문’ 출시

베스트셀러 듀이 문-밀키 문 잇는 복숭아 빛 톤의 광채감 선사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눈 주위나 볼의 명암을 강조하는 하이라이터 시리즈로 ‘피치 문(Pitch Moon)’을 출시한다. 앞서 선보인 글린트의 베스트셀러인 웜(warm) 톤의 듀이 문, 쿨(cool) 톤의 밀키 문에 이어 라이트(light) 톤의 피치 문으로 다채로운‘글로우 룩’(Glow look)을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피치 문은 듀이 문보다 한 톤 밝은 색감을 요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피치 문은 ‘복숭아’ 과즙 한 방울이 섞인 듯 싱그러운 햇살 무드를 연출하는 맑고 뽀얀 피치 빛 톤을 선사한다. 특히 곱고 섬세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에서 느껴지는 화사하고 생기있게 빛나는 광채감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최근 글린트와 화보 작업을 함께 한 배우 차주영은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작은 터치지만 은은한 광채가 돌고 얼굴도 입체적으로 보여 그 차이가 엄청나다”고 소감을 전했다.  

글린트 관계자는 “피치 문은 개인별로 세분화된 컬러 메이크업에 맞춰 화사하고 생기있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오랜 고민으로 탄생한 하이라이터”라면서 “턱과 눈, 콧대 등 원하는 부위 어디든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즉각적인 광채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