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9.16
(화)
동두천 25.8℃
맑음
강릉 27.3℃
구름조금
서울 26.6℃
맑음
대전 25.0℃
구름많음
대구 22.6℃
흐림
울산 23.8℃
흐림
광주 24.8℃
구름많음
부산 27.2℃
흐림
고창 25.2℃
구름조금
제주 24.5℃
비
강화 25.7℃
맑음
보은 24.4℃
구름많음
금산 25.9℃
구름많음
강진군 26.3℃
구름많음
경주시 22.1℃
흐림
거제 25.3℃
구름많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기관/단체
홈
산업
기관/단체
‘화장품 수출 100억달러 달성 기념’ 이벤트 개최
QR 접속, 추첨 통해 경품 제공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5.01.27 06:24:58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대한화장품협회는 ‘화장품 수출 100억달러 달성’ 기념 이벤트로 ➊ 사진·수기 공모전 ➋ 퀴즈 챌린지 ➌ 숏폼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산업계 종사자 및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경품(올리브영 또는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3개의 이벤트 중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의 QR에 접속하면 된다. (참여 링크
http://k-cosmetics-event.shop/
)
권태흥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中 기능성 화장품 원료 국산화 정책 시행... 한국 기업에게 기회 될까
‘2025 K-뷰티 엑스포 코리아’... 해외 바이어들 '트렌디 K-뷰티' 확인 발걸음
‘중소기업 목소리’ 실종... 안전성 평가 제도 도입 전부터 ‘현장 혼란’
‘분절화 시대’ 매일 글로벌 시장 이슈 정보 어디서 찾을까?
KOTRA 131개 해외무역관이 전하는 ‘2026 글로벌 혁신 트렌드’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24년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생산+수출 역대 최대 성과 기록
2
살리실산 '각질제거' 표시·광고, 7월 30일부터 금지 ... 모니터링 예고
3
화장품책임판매업자는 ‘봉’, 규제 비용+책임 ‘독박’ 논란... 화장품법개정안 발의
4
K-화장품의 세대교체... 매출 상위 21개 중 창업 15년 이내 10개사
5
미국, 금속용기 화장품에 관세 50% 부과... 피해 우려
6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7
중국 화장품시장 변화 ③ 중국 내 로컬 점유율 70% 육박, 수입화장품 위기
8
중국 화장품시장 변화 ④ ‘원료의 브랜드화’... 하반기부터 신원료 등록 제품 ‘출시런’
9
화장품 시총 1위에 AP·LG 아닌 APR... 2분기 매출 111%↑, ‘25년 1조클럽 예약
10
대마 제외부분으로 추출한 칸나비디올(CBD)도 ‘마약’ 해당... 주의 필요
1
6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0.7%↑... 2/4분기 해외역직구 6.7%↑
2
아모레퍼시픽, 라이브커머스 누적 방송 5000회, 판매 1000억 돌파... 라이브 모객 어떻게?
3
올해 화장품 표시·광고 위반 여섯 번째 적발... ‘피부재생’ ‘염증완화’ 등 부당광고 83건 처분 예고
4
토아스(TOAS), 부산관광상품 브랜드 ‘부산을 담다’ 첫 시리즈 출시
5
5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3.3%↑... 소비 심리 개선, 소비 양극화, 셀프케어↑
6
4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8.6%↑... 이상 기후, 배송 경쟁 따라 유통채널 움직임에 촉각
7
7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8.3%↑...미 3중 관세로 역직구 타격
8
해피바스, 다이소 전용 ‘필쏘굿’ 신규 바디케어 라인 론칭
9
토코보(TOCOBO), 신라·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입점
10
타이거밤, 야돔에서 알레르기 유발 성분 검출... 소비자 주의보
1
화장품책임판매업자는 ‘봉’, 규제 비용+책임 ‘독박’ 논란... 화장품법개정안 발의
2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3
상호관세 15%+소액면세 폐지 $80 → 어려워진 현실 속 해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