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제이준, 1000만 팔로워 드류 베리모어 콜라보 ‘모어 시리즈’ 3종 출시

미백·주름개선 등 기능성 강점, 드류 베리모어 신제품 제작 전 과정 참여 열정 과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와 콜래보레이션한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고 1월 25일 밝혔다. 드류 베리모어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팔로워 수만 1,000만 명 이상에 달하는 글로벌 셀럽이다.

제이준코스메틱과 드류 베리모어의 인연은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제이준과 드류 베리모어 뷰티 브랜드 ‘Flower’가 계약을 체결해 브랜드 ‘Flower by JAYJUN’으로 2년간 마스크 및 스킨케어 라인 제품을 선보이기로 한 것.



현재 메인 모델 ‘박해진’을 통해 아시아권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제이준은 지난해부터 한국과 중국, 미국을 공략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8월 말 미국 화장품 유통기업 매사(Maesa)와 마스크팩 라인 '플라워 바이 제이준'의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드류 베리모어 ‘플라워’가 북미 3100개 이상의 판매처를 통해 유통되고 있어 전망이 밝다.

이번 선보인 ‘모어 시리즈’는 플라워 바이 제이준의 후속타다.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유래 성분 함유 제품. 미백, 주름 개선, 피부 정화 등 기능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어 댄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쌀겨, 렌틸콩 등의 성분이 피부 영양 공급을 더했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모어 댄 씨놀 링클케어 마스크’는 항산화 작용의 ‘감태’ 추출물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레몬, 시금치, 브로콜리 등 그린톡스가 주성분인 ‘모어 댄 그린톡스 클렌즈 마스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
 


제이준코스메틱 이진형 대표는 “제이준의 마스크팩 전문성과 드류 베리모어의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의 조화가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 줄 것”이라며 “이번 콜래보레이션과 같은 시장 경쟁력 강화 도전을 지속할 예정이다. 동남아, 북미 등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드류 베리모어는 “제이준코스메틱과 라이선싱 계약을 토대로 제품 콘셉트부터 패키지 개발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꾸준한 협업 관계를 이어왔다”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추가 제품 개발을 통해 체계적인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마스크팩 시장 강자인 제이준코스메틱과의 콜래보레이션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제이준 모어 마스크팩 3종은 직영 매장 및 공식 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구매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