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위챗, 아마존 온라인 마케팅 전략 세미나’ 9월 7일 개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제3회 화장품수출 활성화 지원 세미나’ 서울 aT센터 창조룸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 세미나가 오는 9월 7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최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국 위챗 온라인 마케팅’, ‘중국 수출 통관 환경변화와 화장품 관세 변동’, ‘뷰티 디지털 마케팅 활용과 성공’ 등 바이얼 마케팅이 집중 소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은 “표본 집단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 ▲B&A(Before & After) ▲소비자 리뷰 등의 체험 사례를 SNS를 통해 확산시키고, 상품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기업별 성공 사례가 소개되고, 소비자 체험을 온라인에서 어떻게 구현할 것인가에 대한 솔루션 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조남권 원장은 “온라인 채널의 소개, 입점방법 등을 1, 2차 세미나에서 소개한 데 이어 이번 3차 세미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 도구와 전략 수립 등에 대한 연속성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올코스(www.allcos.biz)→교육/세미나 에서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