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에뛰드하우스, 중독성 높은 레드벨벳 ‘샤크립송’ 공개

‘샤크립송’ 영상 시청 후 영상 속 쿠폰 캡처하면 특별 혜택 제공

에뛰드하우스가 ‘샤인 시크 립라커’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레드벨벳’과 함께 한 ‘샤크립송’을 공개한다. 

‘샤크립송’은 ‘샤인 시크 립라커 송’의 줄임말이다. 레드벨벳이 중독성 높은 ‘샤크립송’에 맞춰 안무를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영상 공개 전 브랜드 SNS 채널과 공식 틱톡 계정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돼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20일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 ‘샤인 시크 립라커’는 촉촉하지만 맑은 발색력으로 컬러가 또렷하게 지속된다. 수분층의 워터 틴트 기능으로 선명한 내색 컬러가 투명한 오일층까지 맑게 발색돼 밖에도 동일한 컬러로 또렷하게 지속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벨벳과 함께 한 ‘샤크립송’은 에뛰드하우스 유튜브, SNS, 틱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시청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샤크립송’의 영상 속 스페셜 쿠폰을 캡처 후 매장에 제시하면 ‘샤인 시크 립라커’ 1000원을 추가로 할인받는다. 

또 ‘샤인 시크 립라커’ 구매하면 8가지 컬러의 미니 샘플 중 1종을 무료 증정한다. 10월 4일부터 2주간 공식 틱톡 계정에서 #샤크립송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샤인 시크 립라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샤크립송 시크릿 콘텐츠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