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세계, 자체 브랜드 ‘연작’으로 화장품 사업 본격 진출

1일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화장품 브랜드 연작 론칭, 신세계백화점 본점 첫 단독 매장 오픈, 스킨케어 및 임산부·아이 제품 라인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신규 화장품 브랜드 '연작'을 선보였다. '자연이 만든 작품'을 뜻하는 연작은 기획부터 제조까지 신세계가 직접 준비한 고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달 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연작의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열고 공식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했다. 자연주의와 한방 화장품이 구분된 기존 시장에선 볼 수 없던 콘셉트로 신세계는 '연작'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한방 화장품의 장점만을 살린 고기능성 실현 및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선호가 높은 점을 반영해 '연작'을 탄생시켰다”면서 “세계 최고 수준의 화장품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이탈리아 기업 인터코스그룹의 유럽 연구소인 '비타랩'과 기술제휴를 완료했다. 전 제품은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에서 생산한다”고 설명했다.

연작은 스스로 자정해 회복하는 자연의 힘처럼 외부환경과 신체 변화로 인한 흐트러진 피부균형을 자연이 품은 순환에너지로 되찾아준다. 토너,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과 임산부 및 아기를 위한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연작은 기존 한방 화장품이 가진 고정관념과 한계를 깬 새로운 개념의 고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며 "좋은 성분과 뛰어난 품질로 젊은 세대까지 열광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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