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카버코리아(AHC) 창립 20돌, 글로벌 비전 공유

유니레버에 인수, 글로벌 브랜드로 시장 확대...'모두의 에스테틱' 브랜드 가치 강조

카버코리아가 지난 17일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뷰티 이노베이터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는 자축행사를 가졌다.


카버코리아는 1999년 창립, 에스테틱 스파와 전문 피부과 클리닉을 위한 화장품을 선보여왔다. 브랜드 AHC는 2017년 9월 유니레버에 인수됐으며, 현재는 국내를 넘어 중국, 동남아, 북유럽 등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카버코리아 이제훈 대표는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AHC의 괄목할만한 성장은 카버코리아 구성원들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브랜드 철학을 지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기 때문”이라며 임직원을 격려했다. 이어서 그는 “앞으로도 아름다움을 조각하고 행복을 공유하는 뷰티이노베이터로서 전 세계에 AHC만의 브랜드 가치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달,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자”고 강조했다.


AHC의 브랜드 철학은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함께한다(Sharing the joy of beauty)”다. 소수의 에스테틱이 모두의 에스테틱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를 강조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바르기 편한 신개념 선케어인 선스틱, 선쿠션 등이 대표 제품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