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아모레퍼시픽, 색조브랜드 ‘블랭크’ 첫 선

엣지 있는 데일리룩 연출, 9종 립틴트 올리브영 통해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


블랭크의 콘셉트는 ▲언커버드(uncovered) ▲無 동물실험 버니(bunny) 인증 ▲유통채널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이다.


언커버드란 ‘아무 것도 덮여 있지 않은’이란 뜻. 즉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메이크업 룩을 지향한다. 이번에 출시한 9종의 립틴트는 푹신한 텍스처가 특징. 벨벳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보송한 립을 오래 유지해준다는 설명이다.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함유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를 표방해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있다. 단상자에 네롤리 향을 입혀 은은하게 퍼진다.


유통채널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서 8월 30일 첫 선을 보였다. 론칭을 기념해 인플루언서인 조효진과 협업한 스페셜 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