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클린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 MZ 취향 ‘스킨 베리어 글로우 커버 쿠션’ 출시

무결점 완벽 커버, 50시간 유지되는 속광 로션, 촉촉 보습장벽의 특징 갖춘 MZ 쿠션

자연에서 찾은 진정성 있는 고효능, 오가닉 성분 솔루션 브랜드 ‘온그리디언츠(Òngredients)는 최근 ‘스킨 베리어 글로우 커버 쿠션’을 지그재그에서 론칭했다고 밝혔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MZ사원들이 직접 기획, 시연하면서 ‘촉촉한데 커버력 좋은 쿠션’, ‘다크닝 없이 예쁘게 유지되어 진짜 갓벽 쿠션‘이라는 호평을 받았던 화제작이라고 한다. 

실제 사용 후 오가닉(organic) 후기에는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 민감성 피부인데 뜨지도 않고 홍조랑 모공 다 커버해줘서 너무 좋아요.” “무너짐 없이 오래 지속되니까 수정 화장 안해도 돼서 편해요 ㅎㅎ” “답답한 쿠션 못쓰는데 끼임도 없고 퍼프도 푹신해서 얇게 밀착” 등으로 표현하고 있다.  

온그리디언츠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베리어 카밍 로션‘ ’더 꾸덕한 진정 크림‘ ’아크 밸런싱 세럼‘을 잇는 첫 쿠션이다. 

이번 신제품은 ▲ 무결점 완벽 커버 ▲ 50시간 유지되는 속광 로션 ▲ 촉촉 보습 장벽의 특징을 살렸다는 설명. 첫째 한 번의 터치로 매끄럽게 초밀착하여 타고난 듯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한다. 

둘째 미세 필름 수분막으로 무너짐 없이 수분과 광채, 커버가 유지된다. 이는 50시간 수분 유지력, 커버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된다. 

셋째 세라마이드NP, 센텔라아시아티카, 6종 복합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속보습부터 피부 수분막까지 보습장벽을 구현해준다고 한다. 

온그리디언츠 MZ 직원 “누구보다 우리 직원들이 많이 기다리던 제품이다. ’촉촉한 커버력‘을 살리고 싶다면 메이크업 전 사용하는 직원들만의 기초 꿀템들의 유튜브를 보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