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NP화장품, H&B스토어 넘어 ‘편의점’ 진출

20조원 편의점 시장 가능성 주목, 변화 소비 트렌드 맞춰 베스트셀러 ‘CU’편의점 ‘텐션 리프팅 마스크’ 2종 3월 19일 입점, 히든랩(2017년)‧엠솔릭(2018년) 등 H&B스토어 진출 이어 신 유통채널 확대

에스디생명공학의 SNP화장품이 H&B스토어 입점 성공에 이어 ‘편의점’ 채널에 진출했다. ‘텐션 리프팅 마스크’ 2종이 전국 CU편의점 500개 매장에 이달 19일 입점했다. 에스앤피화장품 어반폴루션 ‘히든랩’과 남성브랜드 ‘엠솔릭’은 각각 랄라블라, 올리브영 등 H&B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27일 SNP화장품에 따르면 1~2인 가구의 증가로 고속 성장을 거듭하며 매출 20조원을 돌파한 편의점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고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CU편의점 진출을 결정했다. 

CU편의점에 입점한 제품은 SNP화장품의 베스트셀러 ‘텐션 리프팅 마스크(Tension Lifting Mask)’ 2종이다.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탁월한 ‘블루 텐션 하이드라 리프팅 마스크(Blue Tension Hydra Lifting Mask)’, 지치고 힘없는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레드 텐션 퍼밍 리프팅 마스크(Red Tension Firming Lifting Mask)다.

‘텐션 리프팅 마스크(Tension Lifting Mask)’는 도트 패치로 한 번, 리프팅 마스크로 두 번 잡아줘 얼굴이 촉촉하고 탄력 넘치게 만드는 일명 ‘얼굴쌈팩’으로 불린다.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에 도트 패치를 붙인 다음 귀에 거는 형태의 리프팅 마스크다. 특징은 볼과 턱을 당겨주면 도트 패치가 피부를 눌러 유효성분 흡수를 더욱 높여주는 것. 

특히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에 붙이는 도트 패치는 토르말린과 프로파게르마늄 성분 함유로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발생하고 붙이는 것만으로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보인다. 눈가와 팔자 부위 외에도 볼, 턱 등 원하는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또 복원력이 우수한 고탄력 원단을 사용해 늘어진 피부를 당겨 얼굴에 뛰어난 탄력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혈행 개선, 붓기 완화 등의 임상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편의점 유통 채널 진출은 변화하는 국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르게 대응하고 신규 소비자 창출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점점 진화하는 국내 마스크팩 시장의 꾸준한 성장과 대중화를 위해 일상과 더욱 밀접해진 편의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