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SNP화장품, 왕홍 마케팅 ‘이즈보’ Top5 등극

SNP화장품 대학생 서포터즈 최우수 왕홍 ‘동설’ 라이브 방송 264만 뷰 기록

최근 왕홍 ‘동설’이 진행한 SNP화장품 라이브 방송이 화제다. 왕홍 ‘동설’은 SNP화장품 중국 대학생 서포터즈 ‘규밀미단’ 1기 최우수상 수상자다. 

1월 18일 중국 대표 모바일 라이프 플랫폼 ‘이즈보’에서 왕홍 ‘동설’과 ‘유유’가 SNP화장품 사옥을 직접 방문,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진행은 동설이 맡았으며 규밀미단 2기 최우수 왕홍인 ‘유유’는 동설을 서포트 했다. 이 방송은 264만 뷰를 기록하며 방송 당시 이즈보 전체 Top5 순위에 오른 것. 



이날 방송에서 동설은 겨울철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며 SNP 신제품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 ‘아쿠아 쿨링 선 스프레이’, ‘석류 952% 수딩젤, ’스네일 99% 수딩젤‘, 알로에베라 97% 수딩젤’을 추천했다.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는 “마스크팩 시트가 가볍고 밀착력이 좋은 것 같다. 요즘 날씨가 많이 건조한데 촉촉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을 것 같다”고 평가했다. 또 “자극받은 피부를 아쿠아 쿨링 선 스프레이로 진정시키면 좋을 것 같다” 등의 의견도 제시했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이번 방송을 진행한 동설과 유유(2기 최우수상 수상자)는 SNP가 운영하는 ‘규밀미단’ 출신으로 인기 왕홍으로 자리잡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지난 방송과 더불어 누적 시청자 수가 400만명 이상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어 “평창 동계 올림픽 전후로 중국인 관광객의 무비자(15일) 입국이 허용돼 국내 방문 증가가 예상된다”며 “중국 소비자에게 SNP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