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SNP화장품 ‘이즈보’ 방송, 조회수 3600만 건 돌파

중국 90·95허우 대상 SNS 마케팅 주효, SNP 주요 제품 왕홍 직접 시연 눈길, 제품력 확인한 구독자 문의 이어져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 ‘SNP화장품’의 이즈보(一直播) 방송 누적 조회수가 3600만 건을 넘어섰다. 

5일 SNP화장품에 따르면 작년 11월부터 중국 최대의 온라인몰 생방송 플랫폼인 이즈보(yizhibo, 一直播)에서 실시간 왕홍 방송을 진행했다. SNP 관계자는 “이즈보 방송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으며 누적 조회 수가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SNP화장품이 중국 SNS 마케팅을 적극 펼치는 이유는 90허우와 95허우가 중국 시장에서 주요 소비자 층으로 떠오르고 있어서다. 

올해 6월 왕홍 (小西al)이 약 1시간 동안 진행한 방송에서는 SNP 아쿠아 쿨링 선 스프레이, 바다제비집 아쿠아 아이패치, 바다제비집 W+ 아이크림을 소개해 이슈가 됐다.

특히 SNP 아쿠아 쿨링 선 스프레이는 분사하자마자 시원한 쿨링감과 옷에 묻어남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눈길을 끌었다. 바다제비집 아쿠아 아이패치와 바다제비집 W+ 아이크림을 왕홍이 눈가에 직접 시연하자 제품력을 눈으로 확인한 시청자들의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게 SNP화장품 측 설명이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진행 방송 횟수가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시일 내에 전체 조회수가 3,600만 건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왕홍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K-뷰티를 이끌어가는 SNP 제품들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 1월에는 왕홍이 ‘겨울철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는 방송 진행을 위해 SNP화장품 사옥을 직접 방문,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진행한 이들은 SNP화장품의 중국 대학생 서포터즈 ‘규밀미단’ 1기 최우수상 수상자 동설과 2기 최우수상 수상자인 유유였다. 동설이 방송을 진행하고 유유는 서포터를 맡았다. 이들 중 동설은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뷰티 전시회에도 방문해 방송을 진행했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