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개막

건강한 생활습관과 올바른 양치질을 배우는 어린이 대상 뮤지컬
내년 3월까지 40여 차례 지방 순회 예정...재미와 호기심으로 자연스런 구강관리법 배워

LG생활건강이 문화마케팅의 하나로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를 4월 25일부터 공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은 어린이의 생활 습관을 춤과 노래를 통해 전달하는 문화 콘텐츠로 구성됐다. 내년 3월까지 40여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줄거리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이 중국, 프랑스, 멕시코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마을축제를 돌아다니며 음식과 양치문화를 접하고, 치약요정 ‘리오’를 통해 올바른 양치습관을 배우게 된다는 내용이다.



공연 중간에 ‘페리오 양치송’ 노래도 배우는 등 양치의 중요성과 방법을 자연스럽게 깨닫게 한다. 관람 어린이에게는 ‘반짝반짝 페리오’ 동화책을 나눠준다. 동화책은 다양한 스티커, 퍼즐놀이 등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한다.


뮤지컬 공연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재)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 아이 등이 참여하며, 어린이 연극전문배우들이 출연한다.


서울 종로구 웰니스센터에서 첫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아동센터와 보건소, 유아교육기관 등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문화소외지역인 충청과 강원 등 지방공연도 예정돼 있다.


대상은 5~10세 어린이로 1회당 100~150명이 관람하게 된다. 공연 자문을 맡은 대한구강보건교육학회 회장 황윤숙 한양여자대학교 교수는 “재미있게 구성된 뮤지컬을 통해 구강관리법을 학습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아이들에게 흡수되도록 매우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LG생활건강 대외협력부문 박헌영 상무는 “영유아기관과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노래와 춤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다양한 소통 장치를 통해 어린이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는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문의 및 신청은 어린이공연문화재단(02-585-4772)으로 연락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