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자외선 차단+멀티 케어 선 제품, 휴대용 소포장 인기

‘오휘 데이쉴드 선’ 라인, ‘에뚜드하우스 유브이 더블 컷’ 3종,
‘뷰인스 파워 디펜스 선스크린’ 등 이중 기능성+산뜻한 사용감 강조

자외선 차단은 기본에 멀티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선케어 제품이 잇달아 선보였다. 크게 바르는 형태와 스틱형, 그리고 수시로 바를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포장이 유행이다.



‘자연의 재료와 과학적 연구의 만남’ 브랜드인 뷰인스(Beuins)는 ‘파워 디펜스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최고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50+/PA++++ 의 기능성은 높이고 자극을 줄인 선케어다. 수분 공급,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의 멀티케어 선 제품으로 휴대하기 좋은 15g이다.


뷰인스 장시헌 연구팀 차장은 “선케어는 수시로 발라주면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촉촉한 수분감까지 채울 수 있다”며 “수시로 덧바르기 좋도록 15g 소용량 3개로 구성, 파우치에 담을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집, 사무실, 차 어디든 손닿는 곳에 두는 휴대성을 강조했다. 주요 성분은 병풀 추출물, 모링가씨 추출물, 히비스커스 추출물 등으로 자극 완화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LG생활건강은 상황에 따른 맞춤 선케어를 할 수 있는 ‘오휘 데이쉴드’의 선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오휘 데이쉴드’ 선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 피부케어 성분인 크리신과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담은 ‘크리신 프로TM’을 함유했다.


‘데이쉴드 퍼펙트선 마일드 블랙’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성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SPF50+/PA+++의 자외선 차단 효과에 세범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피부를 유지한다.


‘데이쉴드 멀티 선’은 바디전용 제품으로 로션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 백탁현상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이 편안하다.


‘데이쉴드 선스틱’은 투명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틱 타입이다.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산뜻한 사용감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강조하는 에뛰드하우스도 생활 자외선을 이중으로 차단하는 ‘유브리 더블 컷 선케어’ 3종을 선보였다.


‘유브이 더블 컷 산뜻 선 젤’, ‘유브이 더블 컷 촉촉 톤업 선 플루이드’,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스틱’으로 제품명에서 각각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3종 모두 장파 UVA와 UVB를 이중으로 차단한다. 캐모마일, 알로에베라잎, 대나무수 성분이 자외선에 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젤’은 끈적임을 잡아주고 촉촉한 수분막을 씌워준다. ‘플루이드’는 스킨 톤 텍스처의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스틱’은 매끈하게 밀착되며 휴대가 가능하고 백탁현상이 없는 게 특징이다.


이들 제품 모두 백탁현상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로션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편리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등 기술력이 뒷받침 됐음을 보여준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