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자외선&미세먼지 피부 지키미, 비프루브 ‘블록 엑스퍼트 라인’

젤 로션‧선크림 2종 선 출시, 향후 다양한 제형 3종 추가 구성, 완벽 자외선 차단 강점, 유해환경‧외부 자극 피부 보호

코스모코스의 더마 엑스퍼트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블록 엑스퍼트 라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케어 제품이다.

비프루브 ‘블록 엑스퍼트 라인’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개인별 피부 타입, 선호하는 제형에 맞춰 원하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구성해 365일 피부 안심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라인은 수분감 가득한 젤 로션 타입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젤 SPF50+ PA++++’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을 선사하는 ‘블록 엑스퍼트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 SPF50+ PA++++' 등 2개 라인이 먼저 출시됐다. 향후 다양한 제형의 3가지 제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전 라인의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50+, PA++++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강점이다. 이와 함께 마데카소사이드, 알로에베라잎즙, 병풀추출물이 함유됐다. 자외선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좋다.

비프루브의 블록 엑스퍼트 제품은 비프루브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5개점, 영등포역점, 이화여대점, 천호점, 신도림 테크노마트점을 비롯해 전국 20여 매장에서 구매하면 된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