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CLIO, ‘세련 복고 감성’ 크리스탈 섬머 뷰티 화보 공개

프리즘 멀티 팔레트, 루즈힐 벨벳,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킬 커버 컨실키트 등 클리오 18SS리미티드 제품으로 연출 화제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브랜드 뮤즈 크리스탈과 함께한 ‘클리오 18SS리미티드-PLAY MYMY COLLECTION’ 썸머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매력적인 모던 레트로 룩을 선보인 크리스탈은 세련된 복고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컷에서 크리스탈은 강렬한 눈빛에 과감한 핑크 글리터 컬러를 더해 카리스마를 배가시켰다.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이트 무드 컬러로 조합된 ‘프리즘 멀티 팔레트 18SS리미티드 (2호)’의 '돈 스탑 더 뮤직’ 컬러로 연출했다. 립은 무광 매트 립스틱 ‘루즈힐 벨벳 18SS리미티드(13호)’로 시크하게 마무리했다. 

선명한 베리 레드 립 컬러가 돋보이는 또 다른 룩에서는 ‘루즈힐 벨벳(11호)’을 사용했다. 특히 이 호수는 모델인 크리스탈이 고심 끝에 직접 고른 메인 컬러다. 립스틱 본연의 컬러가 그대로 발색되는 ‘루즈힐 벨벳’은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린다. 어느 각도에서나 균일한 벨벳 마무릿감을 선사해 출시 직후부터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크리스탈의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는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18SS리미티드’와 ‘킬 커버 컨실키트 18SS리미티드‘로 연출했다. 들뜸이나 번들거림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유지 시킨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부드럽게 커버된다. 썸머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제품 패키지 역시 레트로 뮤직 아이템인 ‘카세트 플레이어’, ‘필름 카메라’ 등의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리스탈 얼굴도 분위기도 열일하네” ”크리스탈이 바른 저 립컬러 써 보고 싶다” 등의 호응을 보였다.

한편 모델 크리스탈의 모던 레트로 무드 화보를 연출한 클리오 18SS리미티드 ‘PLAY MYMY COLLECTION’ 제품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