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온라인만 있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12일부터 오픈 마켓,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 전용 순차적 판매,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 성분 50% 이상 함유, 투명·광채 피부 연출 강점

아이오페가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SPF 50+/PA+++’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번 출시 제품은 즉각적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피부의 칙칙함 케어와 투명함 연출에 좋은 쿠션이다. 화이트젠 에센스 성분이 50% 이상 함유했다. 파운데이션 안에 굳혀진 에센스 성분이 바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 부여와 부드러운 발림성이 강점이다.



또 피부에 밀착돼 잘 묻어나지 않는 특허 제형이 뭉침 없이 펴 발려져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이 제형은 묻어남이 개선된 화장료 조성품으로 특허출원(특허출원 10-2015-0132524)했다. 

특히 촘촘한 메쉬망에 담겨있어 퍼프에 고르게 묻어나올 뿐 아니라 피부에 얇게 펴 발려져 매끄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준다.

한편 온라인 전용 상품인 ‘아이오페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은 오픈 마켓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2일부터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단독 출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19일부터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