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윤짜미 X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신선 콘셉트로 ‘화제’

80만 구독자 뷰티 크리에이터 ‘윤짜미’ 특유 유머러스 뷰티 노하우 공개, ‘홈쇼핑’, ‘노메이크업’, ‘고민 해결’ 등 매월 신선한 콘셉트로 인기몰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이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와 함께 진행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세 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네이처컬렉션은 △윤쨔미의 텅장 홈쇼핑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로 풀메하기 △윤쨔미의 고민해결소 3개의 콘텐츠를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계정 등에서 방송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는 뷰티, 메이크업, 화장품 리뷰 및 실험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유튜브 ‘윤쨔미 (Yoon Charmi)’를 통해 방송한다. 구독자는 80만 명이 넘는다.

5월 3일부터 공개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윤쨔미의 첫 번째 시리즈 ‘텅장 홈쇼핑’은 홈쇼핑 콘셉트를 적용했다. 특유의 밝고 경쾌한 톤에 유머를 더해 5월 추천 제품인 더페이스샵 라이트 워터선 및 비욘드 리바이탈 퍼스트세트 등을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어 9일부터 방송한 두 번째 영상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2018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래보레이션 아이템을 소개했다. 윤쨔미가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로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에 방문해 여심 저격 캐릭터 ‘어피치’ 콜라보 제품으로 페스티벌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윤쨔미는 영상을 통해 어피치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케이스에 담긴 ‘더페이스샵 안티 다크닝 쿠션’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또 2018년 봄·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가 고스란히 담긴 ‘어피치 모노팝 아이즈’와 ‘어피치 블라썸 틴트’를 사용해 싱그럽고 화사한 5월을 닮은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한편 네이처컬렉션은 18일 ‘윤쨔미의 고민 해결소’ 콘텐츠를 선보인다. 성년의 날을 맞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