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4.02
(수)
동두천 6.3℃
흐림
강릉 9.1℃
흐림
서울 8.0℃
흐림
대전 8.7℃
흐림
대구 6.1℃
비
울산 8.3℃
구름많음
광주 9.4℃
구름많음
부산 9.7℃
흐림
고창 6.8℃
구름많음
제주 10.8℃
맑음
강화 6.9℃
흐림
보은 6.6℃
흐림
금산 8.0℃
구름많음
강진군 9.5℃
맑음
경주시 9.2℃
흐림
거제 10.0℃
구름많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모스크바 판매사원 K-뷰티 세일즈포인트 교육
박진영 코스메랩 대표 jypark@cosmelab.com
등록 2018.05.18 19:23:00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지난 5월 17일 모스크바 지역 판매사원 200여명이 K-뷰티 브랜드들의 세일즈포인트 교육을 받고 있다.
K-뷰티 제품이 소개될 때 관심있는 품목소개 시에는 질문들이 빗발친다.
제품 지식에 메말라있는 판매사원들과 브랜드 기획담당과의 꼭 필요한 만남.
박진영 코스메랩 대표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Me Too’ 마스크팩 유럽시장 교란
2018-08-07
호치민에 뜬 ’K-뷰티 다크호스‘
2018-07-26
K-뷰티 향한 글로벌 인수 러시 “이제 시작”
2018-07-25
[베트남1信] K-뷰티를 부른다
2018-07-18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K-뷰티에 러브콜
2018-07-16
[취재 파일] 중국에서 K-뷰티 버티기
2018-07-10
베트남에 ‘K-뷰티 갤러리’ 개관, 아세안시장 개척
2018-07-02
유럽에서 전해온 K-뷰티 ‘경고 메시지’
2018-06-20
[취재파일]K-뷰티, 기업가정신 실종 우려
2018-06-18
유럽, K-뷰티 붐으로 한국기업 가치 상승
2018-06-07
J-뷰티 역전한 K-뷰티, 유럽 수출 5위 등극
2018-06-05
정점 찍은 전문가 4인이 말한 'K-뷰티 미래'는?
2018-04-26
2018 전문무역상사 선정 아시아비엔씨 “k-뷰티 수출 적극 도울 것”
2018-04-16
화장품 종주국 뚫어라 'K-뷰티 글로벌' 가속화
2018-04-05
리더스코스메틱, LPGA 필드 K-뷰티 깃발 꽂다
2018-04-04
‘중금속 화장품,’ ODM만이 아닌 K-뷰티 위기다
2018-03-21
“중소기업 노하우 플랫폼 구축해 K-뷰티 수출 이끌 것”
2018-03-12
K-뷰티엑스포, 작년 2배 규모 확장 개최한다
2018-03-12
美 얼타 ‘프레스티지존’ 최초 진입 K-뷰티는 ‘마몽드’
2018-03-08
'新 K-뷰티로드' 선도하는 ’울트라맨‘
2018-03-02
중국 화장품시장, 가성비에 밀리나? K-뷰티 위기
2018-02-20
[취재파일] K-뷰티 플랫폼 ‘환상 산호초’
2018-02-14
‘지식재산권’이 K-뷰티 백년대계
2018-02-05
중국 화장품시장에서 샌드위치 된 K-뷰티
2018-01-24
뷰인스, K-뷰티 전도사 나선다…베트남 'Bio SK'와 협약
2018-01-15
미국 강타 ‘클린 레이블’, K-뷰티 빅픽쳐 연다
2017-12-08
포스트 차이나에서도 K-뷰티 경쟁력 충분
2017-11-24
16개월만의 ‘왕홍 귀환’ K-뷰티 청신호!
2017-11-20
아모레퍼시픽, IFSCC에서 K-뷰티 혁신 사례 발표
2017-10-24
[취재파일] 중국 특수에 취했나? ‘K-뷰티 현기증(Vertigo)’
2017-10-10
롯데마트 철수 3조원 피해…K-뷰티 ‘탈 차이나’ 시나리오는?
2017-10-10
24
건의 관련기사가 더 있습니다.
전체기사 닫기
헤드라인
더보기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증가세 둔화로 기업들 어려움
K-뷰티 훨훨~ 역대 최대 실적... 1분기 화장품 수출 26억 달러 13%↑
3월 화장품 수출 24.4%↑... 1분기 누계 26억달러(13.6%↑)
C-뷰티 내수 점유율 확장 이어 해외진출 러시
스킨1004, 아프리카 대형 리테일 입점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화장품 홍보 문구 중 "병원용, 엑소좀, 마이크로니들, 피부 나이" 사용 못한다
2
화장품, 2024년 시그널과 2025년 전망... ① 수출100억달러+인디브랜드 전성시대
3
[신년 인터뷰] 리봄화장품㈜ 임석원 대표... “OTC+특수인증 ODM ‘태풍의 눈’ 될 것”
4
2025 유통 시장... 올리브영 독주, 면세점 고전, 이커머스 AI 검색 앱 등장
5
인도네시아, 화장품 통지시스템 3.0 출시... 관세 인상여부 촉각
6
‘비건’ 마케팅보다 이젠 ‘ESG’ 리스크에 집중해야
7
⑥ OTC 자외선차단제... 2년간 수입 거부 231건, K-인디의 ‘스트레스’
8
⑦ ESG... ‘친환경 쓰나미’ 新통상규범으로, 美 수출기업 EPR 비용 부담
9
베트남, 2월 18일부터 모든 역직구 화장품에 대해 10% 부가세 부과
10
'24. 1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1%... 소매판매액↓ 상대적으로 온라인 비중↑
1
2025 유통 시장... 올리브영 독주, 면세점 고전, 이커머스 AI 검색 앱 등장
2
'24. 1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1%... 소매판매액↓ 상대적으로 온라인 비중↑
3
화제 모은 화수협 ‘군납세미나’... “MZ세대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
4
아모레퍼시픽의 ‘에딧샵’ 신성장채널 되나? 론칭 10개월만에 매출 165%↑ 판매원 5만 7천명↑
5
‘24년 화장품 매출 34.3조원(2.4%↓)... 2년 연속 감소 5조원대 증발
6
소비위축 장기화 우려... ’25. 1분기 소매유통경기전망지수(RBSI) '77'
7
“내년 소비심리 위축에 유통 성장 0.4%에 그칠 것”
8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9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10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1
[신년 인터뷰] 리봄화장품㈜ 임석원 대표... “OTC+특수인증 ODM ‘태풍의 눈’ 될 것”
2
화장품 생태계, 누가 성장동력인가? 인디 브랜드 10위권 진입 왜 없나?
3
‘비건’ 마케팅보다 이젠 ‘ESG’ 리스크에 집중해야
4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5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6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7
인공지능 기본법과 화장품산업... AI 콘텐츠 표시 및 안전성 확보 의무
8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9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