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아모레퍼시픽그룹-A.S 왓슨그룹 MOU 체결

아모레퍼시픽그룹과 A.S 왓슨(A.S Watson) 그룹이 아모레퍼시픽 세계 본사에서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MOU를 계기로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광범위한 유통 플랫폼을 갖춘 A.S 왓슨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미 아모레퍼시픽은 A.S왓슨그룹의 플랫폼을 활용해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마몽드, 려, 미장센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은 “양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이 나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 접점을 만들고,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나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A.S왓슨그룹 말리나 응아이(Malina Ngai) 최고운영책임자는 "A.S왓슨과 아모레퍼시픽은 모두 검증된 경험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글로벌 뷰티 산업의 핵심 플레이어다. 아모레퍼시픽이 아시아와 유럽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효과적인 유통 플랫폼 파트너로 A.S왓슨을 신뢰해 준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상품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A.S왓슨그룹은 세계 25개 시장에서 12개 리테일 브랜드로 14,9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A.S왓슨 그룹의 K-뷰티 부문은 2015년 이후 아시아 지역에서 56 %, 러시아 및 터키를 포함한 유럽 지역에서 122%의 성장률을 보여 왔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