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에뛰드하우스, 화장의 즐거움 ‘중동’까지 전파 나서

3월 17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 중동 1호점이어 22일 쿠웨이트 에비뉴몰 중동 2호점 오픈, 아시아 메이크업 브랜드 중동 로드숍 오픈 에뛰드하우스 ‘아시아’ 최초

‘에뛰드하우스’만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가 중동까지 퍼질 전망이다.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최대 상권 ‘두바이 몰’에 에뛰드하우스 1호점이 3월 17일 오픈한 것. 이번 입점은 아시아 메이크업 브랜드 최초다.

K뷰티 트렌드를 이끈 ‘에뛰드하우스’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20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14개국에도 진출해 좋은 성과를 기록 중이다. 



3월 17일 두바이 몰에 1호점을 오픈해 현지 고객 및 매체의 뜨거운 관심을 독차지했다. 두바이몰(Dubai Mall)은 연 8천만 명 이상 방문하는 두바이 대표 쇼핑몰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단독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체험 서비스 등을 진행했다.

중동 현지에서 에뛰드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 중동 시장을 고려한 다양한 ‘컬러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 톡 쉬폰’, ‘리얼 파우더 쿠션’ 등의 베스트셀러는 현지 니즈에 맞는 전용 컬러를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중동 전용 컬러는 현지인들의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중동 시장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오랜 기간 연구‧수집한 결과”라고 밝혔다.

또 현지 메이크업 트렌드를 에뛰드하우스만의 스타일로 개발한 중동 시그니쳐 룩 3가지도 선보였다. 각각 립과 아이, 스킨을 강조한 메이크업 룩이다. 현지 모델을 기용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향후 현지화 및 다양한 스펙트럼을 주 무기로 중동 여성들에게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콘셉트와 K-뷰티 우수함을 전파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아시아를 넘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메이크업의 즐거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중동에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영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다양한 전 세계 고객 맞춤 컬러 쉐이드와 뷰티 트렌드를 리딩하는 유니크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중동 1호점에 이어 3월 22일 쿠웨이트 최대 쇼핑몰 에비뉴몰(The Avenues)에 중동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올해 상반기 내 중동 최대 뷰티 시장인 사우디아라비아에 론칭을 준비하는 등 주변 GCC(Gulf Cooperation Council) 국가로의 사업 확장도 곧 가시화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