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세계화장품학회 Host Society Award 수상

고은비 연구원, 한국 여성의 유전형-표현형 상관관계 분석 논문 우수 평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고은비 연구원이 2017세계화장품학회 컨퍼런스에서 ‘Host Society Award’를 수상했다.


고 연구원은 ‘한국인의 피부 특성에 대한 유전적 상관성을 밝히기 위한 한국인 유전자 연구(GENOTYPE-PHENOTYPE INTERACTION ANALYSIS OF SKIN PROPERTIES VIA GENOME-WIDEASSOCIATION STUDIES IN 411 KOREAN FEMALES)’를 발표했다.



한국인 여성의 유전형-표현형 상관관계 분석을 통해, 피부 노화 분석과 유전자 기반 개인 맞춤형 솔루션 제공의 가능성을 밝힌 해당 논문은 특히 그 혁신성과 앞으로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2003년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열린 올해의 세계화장품학회에는 30개국에서 총 1,000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했으며, 23개의 구두발표와 약 325개의 포스터 발표가 있었다. 한국의 혁신 제품을 주제로 한 사전 워크숍을 비롯한 최신 화장품 연구에 관한 깊이 있는 논의도 진행되었다.


우수 논문상을 수상한 ㈜아모레퍼시픽은 ‘과학과 기술에서 우위를 확보해야 세계 선두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다’는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의 신념을 근간으로, 1954년 한국 화장품 업계 최초의 연구실을 개설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전 세계인에게 아름다움과 건강을 선사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